대행사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고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하려고 해도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정책에 걸려 있는 상황이라면 소액결제 또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 하지 못하게 될 수 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액결제 정책은 무엇인지 , 소액결제정책에 걸리는 이유는 무엇인지,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할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 소액결제 정책 우회하는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해결하는 것 입니다.

소액결제 정책 불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현금화 루트는 특정 마켓 또는 쇼핑몰의 상품이 될 수도 있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어플 및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상품이 될 수도 있습니다.

현재 통신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통신요금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에 해당합니다.

대행사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고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하려고 해도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여섯 번째는 이전에 소액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나오는 정책입니다.

#휴대폰소액결제 #핸드폰소액결제 #스마트폰소액결제 #모바일소액결제 #소액결제정책 #로얄캐시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에 위탁하면 즉시 현금이 들어오는 반면, 직접 상품권 등을 처리하게 되면 판매가 될때까지 시간이 상대적으로 매우 오래 걸립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해서 연체중인 경우에는 당연히 미납폰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려 소액결제가 제한(승인 거부) 됩니다.

그럼으로 핸드폰 소액결제로 웬만한 물건이나 식료품 이런 것 들은 온라인에서 많이 구매하고...

선불폰은 소액결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며, 사용가능한 한도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다섯 번째 정책은 본인명의 휴대폰이 여러 대 있으며, 소액결제를 사용한 경우 나오는 정책입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통신사에 전화 또는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 소액 결제가 차단된 이유를 확인해야 합니다.

이 정책은 미납 요금이 없어도 결제정책이 나오는 이유중 하나이며, 위에서 언급했듯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다날 뿐만 아니라 모든 결제대행사가 정책을 가지고 있지만 대행사 마다 정책의 기준이 약간씩 다릅니다.

구글에서 소액결제 현금으로 검색을 해보면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를 소액결제 정책 전문으로 매입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한 명의의 여러 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난다고 생각하시면 안되고, 한도는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 그렇기 때문에 모든 현금화 서비스 진행은 소액결제 정책 바로 듀이티켓에서 진행 해보세요~

대행사에서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경우 정상 진행이 어려우므로 미납정책 루트가 많은 소액결제 정책전문 업체 이용을 권장합니다.

이러한 현상은 소액결제 정책 때문이라고 보시면 되겠는데 여기서 소액결제 정책 이라는 것은 도대체 어떠한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듀이티켓과 함께라면 더욱 빠르게 진행해드리기 위해서 차선책을 말씀해드리고 그에 따른 서비스에 최저가 수수료로 이용하실 수 있기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소액결제 정책 제한 사유가 요금 미납이라 불가하다면 이때는 구글플레이 정보이용료 현금화(추가 소액결제 정책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를 시도해보는 수 밖에 없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의 차이점은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현금 구매를 원하는 사용자가 나타나면 거래 가능한 가격을 협상(딜)해야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갑이기 때문이죠!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기존에 알려져있는 정책들도 물론 어느정도 이용하시는 일반분들이 아시고 계시지만 정책은 계속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